사랑아 가사


혼자서 불러보는

가슴 아픈 그 이름

눈물이 새어 나올까 봐

입술을 깨물고


또다시 다짐한 듯

가슴을 펴 보지만

홀로 남겨진 내 모습이

더욱 초라해져


우~


사랑아, 그리운 내 사랑아

이렇게 아픈 내 사랑아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아물 수 있겠니


사랑 아, 그리운 내사랑아

버릴 수 없는 내 욕심이

못다 한 사랑이 서러워서 또 이렇게 운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해야 아물 수 있겠니

내 사랑아~

내 남자의 여자 

2007년도에 방영한 SBS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입니다

주연으로는 김상중, 김희애, 배종옥이 맡아 열연을 한 드라마로써

김희애가 고등학교 동창인 배종옥의 남편인 김상중과 

바람이 나는 드라마인데요

원래 이런류의 드라마가 상당한 인기라서 

당시 많은 화제를 얻곤 했답니다


더 원

1974년생인 가수 더원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보컬리스트이자, 보컬 트레이너입니다

데뷔초엔 스페이스 에이의 초기 멤버였으나, 

탈퇴 후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러다 2002년에 1집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솔로가수로 데뷔!

더원 히트곡

사랑아, I Do, 겨울 사랑, 별처럼, 잘 있나요 등

보컬 트레이너를 하며 많은 가수들을 가르쳤는데요

소녀시대의 태연, 슈퍼 쥬니어, 동방신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강균성 등

가창력좀 된다는 아이돌급 가수들은 다 가르쳤더군요 ㅎ

한동안 방송출연이 뜸하던 가수 더원은

나는 가수다라는 TV예능 프로를 통해 

그동안 참아왔던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다시한번 인기몰이를 합니다

나는 가수다, 나는 가수다 시즌2, 불후의 명곡, 중국판 나는 가수다등이

거의 출연 무대였죠~!

얼마전 TV 오디션 프로에 나와 국악 소녀와 함께 부른 곡이 다시금 화제가

되었는데요

<Youtube 출처:MBN Entertainment >

.

.

가창력 있는 가수 더원이었습니다! 

즐겁게 감상하셨길 바라면서!

.

.

<남자 노래방곡 추천>

https://in.naverpp.com/zinu2002/challenge/227443001436928/226517018385280?keywordId=17421828911894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