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 to be easy
To give my heart away
But I found out the hard way
There's a price you have to pay
I found out that love was no friend of mine
I should have known time after time

(Repeat)
So long, it was so long ago
But I've still got the blues for you

Used to be so easy to fall in love again
But I found out the hard way
It's a road that leads to pain
I found that love was more than just a game
You're playin' to win
But you lose just the game

(Repeat)

So many years since I've seen your face
Here in my heart, there's an empty space
Where you used to be

(Repeat)

Though the days come and go
There is one thing i know
I've still got the blues for you

쉽게 내 마음을 내주고는 했는데
그러나 난 실수라는 것을 알았어요.
당신은 그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만 했지
나에게 사랑은 나와 인연이 없다는 걸 알게 되었어
나는 매번 알게 될 거야

(반복) 안녕, 그건 아주 오래전에 있었어.
그러나 나는 아직도 당신을 생각하면 우울해져..

또다시 쉽게 사랑에 빠지곤 하지
그러나 나는 실수라는 걸 알고 있어
그건 고통으로 이끄는 길이야
나는 사랑이 그냥 게임 이상이라는 걸 알아..
당신은 이기는 척하지만, 그러나 당신도 마찬가지로 지고 말 거야..

안녕, 그건 아주 오래전에 있었어.
나는 아직도 당신을 생각하면 우울해져...

내가 당신의 얼굴을 본 지도 정말 많은 세월이 흐른 거 같아
여기 내 마음,
당신이 예전에 있었던 내 마음속은
이제 텅 빈 공간이 되어버렸어

(반복)

나날들이 왔다가 가버리는 동안에
내가 아는 한 가지가 있어
나는 아직도 당신을 생각하면 우울해져...

곡 정보

아티스트 게리무어, Gary Moore
장르 록, Rock, Blues, Blues Rock
발매일 1990.03.26
앨범 Gary Moore - Still Got The Blues

Review

북아일랜드 출신의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게리무어의 8번째 스튜디오 앨범.

하드록의 분위기의 초창기 음악에서 벗어나, 블루스 록을 선보인 앨범.

게리무어의 음악중 유일하게 빌보드 핫 100에 랭크된 곡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